2022년 09월 28일

MC딩동 음주운전 관련 일부 인정, 사과문 게재

방송인 MC딩동의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가 사실을 인정하고 사죄를 구했다.

오늘(18일) MC딩동이 자신의 SNS를 통해 “이유를 불문하고 뼛속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라는 내용을 포함한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어 “17일 오후 집 근처에서 술을 마셨고 집 근처라는 안일한 생각에 자차로 귀가하던 중, 면허 취소 해당 수치가 나오게 됐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몇 시간 남지 않은 방송 약속을 지켜야겠다’는 생각에 진행을 했는데, 이 또한 미숙한 행동이었다”면서 “이유를 불문하고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뼛속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겠다.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또 “저로 인해 피해 입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와 관련 MC딩동이 범행 중 경찰차를 들이 받고 도주한 혐의에 대해서는 입을 열지 않고 있는 상태이다.

MC딩동 사과 글 전문

안녕하세요. MC딩동 입니다.

우선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심려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는 지난 17일 오후 집 근처에서 술을 마셨고, 집 근처라 안일한 생각에 자차로 귀가하던 중, 면허 취소 해당 수치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또한 몇시간 남지 않은 방송 약속을 지켜야겠다는 생각에 진행을 하였는데 이 또한 미숙한 행동이었습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뼛속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하겠습니다.

저로 인해 피해 입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