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2일

춘천 강대후문 맛집 ‘봉수닭갈비’ 가성비

강원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봉수닭갈비는 이미 네티즌의 관심과 추천을 받고 있는 맛집이다.
춘천에 흔한 닭갈비지만 가성비와 맛 둘 다 한 번에 잡아 학생들은 물론 현지인들도 찾는 맛집이다.
간판에는 막국수도 적혀있는 만큼 막국수에도 자신 있는 가게임을 짐작하게 한다.

봉수닭갈비

위치 :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227번길 3-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주된 손님 층이 바로 앞 강원대학교 대학생들이 많이 온다.
2층까지 준비되어 있어 매장이 넓어 기다리거나 못 앉을 걱정이 없다.

봉수닭갈비 매장
출처 = 인스타그램

춘천의 닭갈비 골목만 가도 아무리 싼 곳이 12000원이지만 봉수 닭갈비는 단돈 1만원이다.
뿐만 아니라 닭내장도 1만원에 판매하고 있어 닭내장 좋아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닭갈비 하면 빠질 수 없는 막국수도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라 같이 먹으면 좋다.

봉수닭갈비
출처 = 인스타그램

주문하면 조리되지 않은 상태로 가져와 직접 눈앞에서 볶아줘서 신선한 재료들을 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우동사리도 추가해서 먹으니 우동사리 좋아한다면 생각해 볼 만하다.
가만히 있어도 직원분이 알아서 볶아주시기 때문에 먹으면 된다는 말을 기다리면 된다.

봉수닭갈비 우동사리
출처 = 인스타그램

춘천에 있는 닭갈비집들이 이미 상향 평준화되어 맛이 없을 수 없다.
하지만 그만큼 어딜 가든 비슷한 맛이라 특별한 맛을 기대하면 실망할 수도 있다.

치즈퐁듀와 뿌리는 치즈 2종류의 치즈를 3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치즈를 좋아한다면 생각해 봐도 좋다. 특히 치즈퐁듀는 직접 찍어 먹거나 떠먹을 수 있게 나와 뿌리는 치즈보다 가성비다.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막국수도 추가하면 만족감이 2배다.
시원한 육수에 신선해 보이는 야채들과 김가루, 매콤 새콤한 양념과 계란까지.
다른 테이블에서 먹는 것을 보면 부담 없는 가격에 식욕과 지름신이 올라온다.

봉수닭갈비 막국수
출처 = 인스타그램

마지막엔 볶음밥도 같이 먹어 마무리하면 된다. 볶음밥 주문 시 계란후라이도 위에 올려준다.

봉수닭갈비 볶음밥
출처 = 인스타그램

이미 배달로도 유명한 봉수닭갈비는 포장도 되기 때문에 참고하면 좋다.
리뷰만 봐도 배달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 시켜 먹을 환경이 된다면 한 번쯤 먹어봐도 좋다.

Avatar photo
이석현 기자
oilx456@naver.com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