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9월 29일

“‘술 한잔하자’ 만취녀, 거절하자 성추행 당했다”… 무슨 일?

한 남성이 자신의 차 안에서 느닷없이 다가온 한 여성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며 황당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여자가 성추행 후 음주 도주하여 추격, 검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작성자 A 씨는 “지난 1월 31일에 어이없는 일을 당했다. 당시 저녁 9시 40분경 집 앞에 차를 대놓은 상태에서 창문을 열고 담배를 피우며 넷플릭스를 보고 있었는데, 어떤 40대로 보이는 여성이 다가왔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그때 40대로 보이는 여성 B 씨는 열려있는 창문으로 와서는 A 씨에게 “나 너 마음에 드는데 같이 술 한잔하자”라며 횡설수설 말을 걸었다. 이에 A 씨가 싫다는 의사 표현을 했지만 B 씨는 갑자기 손을 차 안으로 넣어 A 씨의 가슴 부근과 어깨 등 신체를 만졌다.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그는 “B 씨의 손을 뿌리치며 창문을 바로 올렸다. 그러자 B 씨가 조수석 쪽으로 걸어오기에 시동을 켠 뒤 빠르게 차 문을 잠갔다. B 씨의 행동이 너무 이상해서 창문을 살짝 내리고 ‘술 드셨냐’라고 물어보니 ‘그래 넌 안 마셨냐?’라고 답하는 등 많이 취해 보였다”라고 주장했다.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이어 “증거를 남기기 위해 동영상을 틀었지만 잘못 눌렀는지 8초밖에 촬영이 되지 않았다. 이후 B 씨가 앞에 있는 SUV 차량 운전석에 타더니 시동을 걸고 출발하길래 저는 빨리 신고한 뒤 경찰에게 지금 추격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통화를 하며 추격했다”라고 전했다.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다만 A 씨는 이 과정에서 불법 유턴 및 어린이 보호구역 신호 위반을 하는 B 씨를 추격하느라 어쩔 수 없이 법에 위배된 행동을 했다고 털어놨다.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이후 약 7분의 추격 후 경찰이 도착하여 B 씨의 차량 앞 부분을 막았고 A 씨는 뒷부분을 막고 차에서 내렸다.

A 씨는 “이 과정에서 B 씨는 도주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며 후진하다 제 차량 앞 범퍼와 추돌 후 멈췄다. 음주 측정을 바로 실시해 보니 음주로 확인됐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글과 함께 A 씨가 공개한 약 8초가량의 영상에는 B 씨로 추정되는 인물의 음성과 놀란 A 씨의 음성이 담겨있다. 또한,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차 안의 A 씨에게 다가오는 B 씨의 모습과 도주하는 B 씨의 차량이 보였다.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A 씨는 “현장 진술 과정에서 있는 그대로 제 몸을 터치한 부분부터 있는 그대로 진술 후 집에 귀가했다. 해당 사건은 현재 경찰서로 이관돼 담당 형사분을 배정받았고 추후 진술을 위해 경찰서에 방문하라는 연락을 받은 상태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잘 대처하셨다”, “한편의 영화를 찍었다”, “성추행 부분은 남녀 차별 없이 공정한 결과 나왔으면 좋겠다. 액땜했다 생각해라”, “속 시원한 결말 응원한다”, “흔하지 않은 일은데 침착하게 잘 대처했다”, “정말 놀라셨겠다”, “자칫하면 뒷감당 못할 상황이 될 수 있었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