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9월 25일

방송인 이혜성 유튜브에 Q&A 영상 게재, ‘이상형이 뭔가’라는 질문에…

최근 전현무와 결별한 방송인 이혜성이 Q&A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이혜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혜성이’에 ‘이혜성 첫 Q&A(아나운서, 피부관리, 빵집개업, 사교육, 번아웃방지팁 등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혜성은 구독자들이 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혜성은 “주량은 와인 1병이다”라며 “좋아하는 술은 수제 맥주다. 꽃 향 나는 수제 맥주를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몇 살 때부터 그렇게 예뻤냐’는 질문에는 “어렵다. 나는 마흔부터 예뻐지겠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빵을 먹으면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서는 “빵을 조금씩 먹으려고 하고 많이 먹은 날은 다음 식사를 안 먹거나 샐러드를 먹거나 만보 정도 걷는다”라고 답변하기도 했다.

제일 효과 좋았던 운동으로는 “솔직히 제일 효과 본 건 무게 진짜 많이 치는 웨이트다. 폭식으로 힘들었을 때 유산소로 20km 달리고 했는데 순간적으로 빠지고 요요가 심했다. 웨이트는 식욕이 감퇴되는 효과도 칼로리도 엄청나게 타는데 하체 무게 많이 치면서 살을 많이 뺐다”라고 밝혔다.

이어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라며 “무게를 많이 치면서 무릎이 많이 안 좋아졌다. 유산소를 병행한 적절한 웨이트다. 나는 식단 조절이 안 되는 케이스였다. 운동이 효과가 좋았다”라고 추천했다.

특히 이혜성은 ‘이상형이 뭔가’라는 질문에는 “배울 점이 있는 사람, 사람 자체가 괜찮은 사람”라고 답해 이목을 끌었다.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관련기사